고객지원 센터 소개
저희 (주)쓰리알시스에서는 고객 여러분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/S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
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 여러분 의견에 귀 기울이고,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A/S 문의는 전화, 게시판,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접수하고 있으며,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약속드립니다.
(주)쓰리알의 제품을 사랑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고객지원 센터 운영시간
평 일 : 10:00 ~ 16:00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토,일,공휴일 : 휴 무
주소 및 연락처
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,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전화번호 : 02-718-3313, 02-718-3314 / FAX : 02-719-3339 이메일 : support@3rsys.com
서비스 신청방법
01 증상확인 | A/S 신청 전,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사용하시는 제품의 증상 원인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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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A/S신청 |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, 게시판이나 전화 등을 이용하여 A/S 신청을 해 주세요. |
03 접수완료 |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하시면 온라인 상으로 접수 확인을 해 드리고 있으며, 전화 접수 시에는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04 제품발송,방문 | 제품의 고장인 경우 택배 및 직접 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 및 수리 처리를 해 드립니다. 작은 제품의 경우 우편 등기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 택배나 등기를 이용하실 경우 성함, 주소, 연락처, 제품의 증상을 메모에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 |
05 A/S처리 | 방문을 하셨을 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며, 택배 및 우편으로 보내신 경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 |